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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사)대한펜싱협회 사무처 정규직 직원 (경리회계, 사무행정) 공개채용
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 : 2024.05.08 조회수 : 841

대한펜싱협회는 본 협회 사무 행정을 담당할 사무처 정규직 신입 또는 경력직 직원을 아래와 같이 채용하고자 합니다.

 

1. 모집 인원 및 응시자젹

모집

인원

업무내용 및 응시자격

신입 또는

경력직

(정규직)

1

[업무내용]

o 위하고(더존) 회계프로그램 실무 업무

o 대한체육회 기금사업 예산 및 정산 등 관련 업무

o 세무신고 및 경영공시 등

o 총무업무 및 기타 협회 사무행정 업무 등

 

[자격조건/필수]

o 고졸 이상, 용일로부터 즉시 전일 근무 가능한 자

o 위하고(더존) 회계프로그램 실무경험 자

o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 (엑셀, MS워드, 한글, 파워포인트 등)

o 채용 결격 사유 (국가공무원법 제33)가 없는 자

o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

o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(, 채용일 전까지 전역예정자는 응시 가능)

 

[우대사항]

o 체육단체 및 대한체육회 등 실무경력자 (1년 이상)

o 체육단체(동종업계) 예산() 작성 및 연말 사업결산 경험자

o 관련 전공 졸업자로 관련 업무 경험자

 

2. 근무형태 및 조건

. 근무지 : 대한펜싱협회(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 424 SK핸드볼경기장 104)

. 근무조건(급여) : 본 협회 내규 및 경력에 따라 면접시 협의 가능

. 복리후생 : 4대보험, 주차지원 이외에 협회 복지규정 지원

 

3. 전형절차 : 1차 서류전형  2차 면접  최종합격자 통보

 

4. 서류접수기간 : 2024. 05. 09.(목)~ 31.(금), 16:00

 

5. 접수방법 : 이메일 kffseoul@hotmail.com (입사지원서 제목: 채용분야(성명))

 예시: 회계경리, 사무행정(홍길동)

 

* 자격요건 등 자세한 내용은 붙임의 채용공고 문서를 참조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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